[기념] 다음 X 티스토리 2015 우수블로거 기념품

[기념] 다음 X 티스토리 2015 우수블로거 기념품


[기념] 다음 X 티스토리 2015 우수블로거 기념품


2015년에 운이 좋게도 우수블로거에 선정이 되게 되면서, 3년 연속 파워블로거에 선정이 된 소인배닷컴인데요. 이번에는 다음과 티스토리 측에서 뭔가 근사한 것을 준비한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과는 달리 조금 더 멋진 기념품이 전달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제가 처음에 우수블로거로 선정이 되었던 2013년에는 슬프지만 아무것도 없었고, 2014년에는 몰스킨 다이어리였던 것에 비하면 정말, 이번에는 엄청난 기념품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투표로 뽑아서 그런 것인지, 순금 기념품이 주어졌습니다."


이번에는 사실 투표제로 가게 되어서 저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어떻게 운이 좋게도, 많은 분들이 한표씩 행사해주셔서 그런 것인지, 올해도 이렇게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긴 합니다만 앞으로 왠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올해는 뭘 열심해 해야할까... 하는 그러한 허무감이 몰려오기도 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아무거나 이것저것 다 올리는 잡블로그의 한계성을 많이 느끼게 되는 요즘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은 있는데, 한가지 주제로 파고드는 느낌이 전혀 없는 그저 그런 블로그로 전락하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아무튼 올해는 저희가 투표로 직접 뽑아서 그런 것인지 근사한 기념품이 주어졌습니다. 택배 내용물을 한번 개봉을 해보니 이렇게, 순금장식과 카카오스토리의 캐릭터가 그려진 머그컵이 들어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순금장식이라니... 다음 측에서 올해 선정되시는 분들에게는 순금장식이 수여된다고 이야기를 듣기는 했는데 이렇게 직접 받으니 뭔가 감회가 새로운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조그마해서, 쉽게 잃어버리지 않을까 하는 그러한 염려가 생기기도 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올해도 뭔가 좋은 글들을 많이 생산해야 할 것 같은데... 방향을 잘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벌써 2016년도 3월달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슬슬 봄이 찾아오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벌써 올해도 시간이 이렇게 흘러간 만큼, 뭔가 계획을 잘 세워서 멋진 글들을 많이 작성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이러한 선물을 받은 것에 대한 보답을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니 말이죠. 올해는 뭔가 조금 한가지 주제에 집중해서 해야할 것 같은데... 그래서 고민을 조금 더 해봐야하는 그러한 상황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멋진 기념품과 머그컵은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