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눈썹 손질도구 "WITH 레오제이 남자눈썹 손질법"

[뷰티] 눈썹 손질도구 "WITH 레오제이 남자눈썹 손질법"


[뷰티] 눈썹 손질도구 "WITH 레오제이 남자눈썹 손질법"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왠지 초조해지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 소인배닷컴입니다. 그리고 하필 또 지금은 경기도의 시골이라고 할 수 있는 파주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슬슬 나이가 들어가면서 마음이 급해지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뜬금없이, "남자 눈썹 손질법"에 관한 내용을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물론, 저는 뷰티 전문가라고도 할 수 없고, 이제 막 영상을 보고 따라해보는 그러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기에, 굉장한 미남 분께서 소개해주시는 "남자 눈썹그리기" 영상을 토대로 한번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여기에서 소개하는 내용은 그냥, 영상에서 쓰인 도구 정도를 소개하는 정도라고 할까요?




"눈썹정리가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제서야 눈썹 정리하는 법을 배운 소인배닷컴입니다."


소인배닷컴은 안타깝게도 눈썹이 생기다가 만 그러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이참에 한동안 방치되어 있던 제 자신을 좀 관리해보자는 생각에 유투브에서 영상을 찾아보게 되었고, 이렇게 멋진 영상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간단하고 깔끔하게 소개하는 "눈썹정리" 영상이 인상적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한 영상은 레오제이님의 영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영상으로만 보아도 굉장한 미남일 것 같다는 그러한 생각이 듭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만나서 좀 도움을 요쳥해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고 할 정도로 말이죠. 혹시나 남자 눈썹 정리하는 방법을 검색하다가 오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영상을 먼저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훈남되는 눈썹 그리는 법, 영상을 보면서 따라해봅시다.


"눈썹정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면, 이제는 도구를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레오제이님의 경우에는 기본 자체가 미남이신지라... 그다지 눈썹정리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멋진 미남들도 눈썹정리를 하고 다니는데, 이 정도가 안되는 소인배닷컴은 더 열심히 정리를 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그러한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그래서 영상을 보고 영상에서 소개한 제품들을 한번 구매하러 다녀보았는데요. 다행히 영상에서는 저렴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영상에서 등장한 제품들"


올리브영 에보니 펜슬 : ₩1,500

스킨푸드 아이브로우 섀도우 : ₩3,500

스킨푸드 미용가위 : ₩1,800

올리브영 눈썹정리 칼 : ₩1,500




영상에서 등장한 제품들과 완전히 같은 제품들은 아니지만, 비슷한 제품들도 한번 가져와보았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에보니 펜슬은 영상에서 등장한 제품이 맞고요. 스킨푸드의 아이브로우 섀도우는 영상에서는 다른 타입인 것 같았는데, 저는 펜 타입을 구입해버렸습니다. 같은 건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등장한 "다이소 스크류 브러시"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스킨푸드 아이브로우 섀도우" 뒤쪽에 같이 달려있는 모습이더라고요. 그리고 미용가위는 다이소에서 살까 하다가, 스킨푸드를 방문한 김에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눈썹정리 칼은 이미 제가 가지고 있던 것이 있어서, 그걸 사용했는데요. 오래되어서 기억은 가물가물하지만, 약 1,5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에서 말이죠. 아무튼, 그래도 영상에서 소개된 제품들과 비슷한 것들을 구매했는데요. 이제 정리는... 영상을 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레오제이님 같은 미남도 이렇게 노력하는데, 저도 더 열심히 노력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훈남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말이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