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해표 재래김 "간단한 반찬"

[음식] 해표 재래김 "간단한 반찬"


[음식] 해표 재래김 "간단한 반찬"


이번에도 그다지 의미는 없는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가격이 적당해서, 반찬거리로 구입을 한 "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크게 생각없이 구매를 했는데, 제법 맛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가격도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당시에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표 재래김, 간단한 식사 한끼에 적절한 반찬이라고 할까요?"


한동안 집에서 식사를 거의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제법 긴 휴가를 받게 되면서, 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그러면서 집에서 요리도 해보고 하면서 이렇게 반찬도 사러 갔던 것 같습니다. 당시에는 요리 재료를 사려고 갔다가 이렇게 김까지 구매해서 와서, 매 끼니마다 잘 챙겨먹었다고 할 수 있지요. 밥 + 국 + 김 + 김치, 이 정도만 있어도 우리나라에선 한끼 식사를 제법 근사하게 할 수 있는 모습이니 말입니다.



"최근에 다른 김을 특별히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는 불가하겠지만, 맛있는 김이었습니다."


특별히 다른 회사에서 나온 "김"을 최근에는 먹어보지 않은 모습인지라, 특별히 비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해표에서 나온 재래김, 괜찮은 모습이었습니다. 특별히 반찬이 없을 경우에 대비해서 하나쯤 비치해두고 있으면 괜찮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이번에도 그다지 의미없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음식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