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김치찌개 덮밥'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김치찌개 덮밥'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김치찌개 덮밥'


이번에도 특별한 내용은 없지만,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음식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최근 들어서 이렇게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잦은 편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편의점인 GS25에는 "김혜자의 맘"이라는 도시락 시리즈가 주로 있는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랜만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김치찌개 덮밥" 도시락이 있어서, 이렇게 한 번 구매를 해서 먹어본모습입니다.





"김치찌개 덮밥, 가격은 3,600원"


김치찌개 덮밥의 가격은 3,600원으로 그다지 비싸지는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 도시락이 가진 장점이라고 한다면, 도시락 주제에 "찌개"가 같이 들어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같이 들어있는 김치찌개도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특히 밥에 계란이 올라가 있는 것이 인상적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사소한 것이지만, 나름 김치찌개와 잘 맞아떨어지는 조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이 정도면,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생각보다는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이 도시락을 자주 사 먹게 되는 것 같기도 하지요.


아무튼, 이번에도 간단한 내용을 담은 글이었습니다. 이러다가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하나하나 다 먹어보게 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