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부대찌개'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부대찌개'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부대찌개'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도시락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러 방문을 했다가 독특한 제품을 한 번 보게 되었는데요. 도시락이긴 한데, 정말 독특한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부대찌개" 도시락이었던 것이지요. 그래서 이런 제품도 있구나 하는 신기한 마음에 괜히 구매를 해서 식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부대찌개 정식"으로 가격은 3,800원이네요.



"부대찌개도 도시락으로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합니다."


이렇게 부대찌개도 도시락으로 만들어 낼 것이라는 생각은 잘 해보지 못했는데, 뭔가 독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용물을 살펴보니, 부대찌개가 들어가는 부분에는 이미 부대찌개에 들어갈 재료가 적절하게 배치가 되어 있는 모습이고요.


여기에, 부대찌개의 맛을 낼, 액상스프가 추가로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에다가 스프를 넣어주고, 물을 넣어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부대찌개를 만들어 낼 수 있지요.







"스프와 물을 넣어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이런 제품을 처음 먹어보는 소인배닷컴이었기에 설명에 충실하게 따라서 스프를 넣고,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이렇게 하고 나니, 제법 독특한 도시락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부대찌개 도시락이라니 말이죠.


하지만, 맛은 아무래도 이렇게 즉석에서 만들어 먹는 것인지라 대단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간혹 부대찌개가 그리울 때, 도시락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