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통장어덮밥'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통장어덮밥'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통장어덮밥'


최근 들어서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날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이렇게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들을 하나하나 먹어보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제가 자주 가는 GS25 편의점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혜자" 도시락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김혜자 씨의 이름이 걸린 도시락을 자주 먹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김혜자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통장어덮밥"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도시락을 한 번 먹어보았는데요. 그 도시락은 바로 "통장어덮밥"이라는 이름의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소 간단해 보이는 도시락 모양이었기에 그동안은 잘 사 먹어보지 않았던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다른 누군가가 이 도시락을 먹어보고 꼭 먹어보아야 하는 도시락이라고 극찬을 했기에 저도 한 번 먹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가격은 4,9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제법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도시락의 가격은 4,900원으로 도시락 치고는 제법 비싼 편이라고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인데요. 가격이 제법 나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그래도 내용물을 확인해보면 제법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볼 수 있는 도시락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1분 30초 정도 돌리면 이렇게 제법 먹음직스러운 장어가 그대로 들어있는 도시락을 맛볼 수 있는 모습이니 말이죠. 도시락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장어 하나가 들어있고, 그 밑에는 밥이 있고, 조그마한 반찬이 이렇게 함께 들어있는 모습이지요.


간단해 보이는 구성이지만,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꽤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제법 퀄리티가 높은 편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아무튼, 여기까지,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김혜자 도시락, 통장어덮밥 버전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었습니다. 궁금하시면 나중에 편의점을 방문해서 한 번 드셔 보세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