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바싹불고기'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바싹불고기'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바싹불고기'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도시락에 관한 글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저녁 식사를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해결하다 보니,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보게 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편의점이라고 할 수 있는 "GS25"에서 볼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은 이제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여기에서 몇 가지만 더 먹어보면,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는 이제 거의 다 먹어보게 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명가 바싹 불고기라는 도시락을 먹어보았습니다."


이번에 먹어본 도시락은 바로 "명가 바싹 불고기"라는 이름의 도시락이었는데요.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고기"가 들어간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고기가 들어간 도시락이기에 가격은 3천 원대를 웃도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4,000원 정도의 가격대로 나오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불고기 도시락이기에 구성은 간단합니다. 불고기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물론 불고기 외에도 다양한 반찬이 조금씩 들어있는 모습이니, 정말 도시락을 먹어보는 그러한 느낌이 드는 식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도시락을 아직은 많이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는 생각보다 괜찮은 모습을 보인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은근히 자주 맛보는 그러한 모습이기도 하지요. 아무튼, 김혜자 도시락에 관한 간단한 글로 한편의 글을 때우는 소인배닷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