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6찬 도시락'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6찬 도시락'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6찬 도시락'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도시락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도 자주 가는 편의점에서 구해볼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 것인데요. 제가 자주 가는 편의점인 "GS25"에서는 주로 요즘에 제법 인기가 있다고 하는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를 하나하나 다 먹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김혜자 6찬 도시락"


이번에는 "6찬 도시락"이라는 이름을 가진 김혜자 도시락을 한 번 먹어보았는데요. 6가지의 다양한 반찬이 조금씩 들어있는 그러한 식단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주력 메뉴가 있는 도시락은 아니고, 다양한 반찬을 조합한 전형적인 도시락이었기에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3,000원 정도에 해결을 할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다양한 반찬이 조금씩 들어있는 경제적인 도시락(?)"


이 도시락을 간단하게 이야기해본다면, 경제적인 도시락이라고 한 번 이야기를 해볼 수 있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반찬을 맛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6가지의 다양한 반찬이 있긴 하지만, 많지는 않고 조금씩 있는 모습이었던지라, 살짝 아쉽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이 정도면 도시락 본연의 모습, 그리고 목적에 잘 부합하는 도시락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무튼, 이번에도 간단한 "김혜자 도시락"에 관한 글로 한 편의 글을 이렇게 더 작성하는 소인배닷컴의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