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코크 '참치 묵은지 김치찌개'

[음식] 이마트 피코크 '참치 묵은지 김치찌개'


[음식] 이마트 피코크 '참치 묵은지 김치찌개'


요즘 일이 바쁘기도 하고, 다른 블로그에 글을 쓰는데 더 재미를 느끼다 보니 최근 들어서는 이렇게 메인 블로그에 글을 잘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글을 쓰는 사람은 한 명인데, 동시에 하나 이상의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다 보니 소재가 슬슬 고갈되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이렇게 여태까지 열심히 운영해 온 블로그를 방치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뭐라도 글을 쓰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들었던 이야기가 바로, 블로거는 "택시기사"처럼 되어야 한다는 이야기였으니 말이죠. 그 말인즉슨, 어떤 이야기를 하든지 간에 이야기를 하기라도 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 의미를 담은 비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마트 피코크, 집밥 연구소 참치 묵은지 김치찌개"


한동안 이마트를 잘 가지 않고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 먹는 것으로 저녁 식사를 해결하기도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이마트를 방문해보니 이전에 보지 못했던 독특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도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바로 "피코크"라는 브랜드에서 "집밥 연구소"라는 작은 브랜드를 또 개발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튼 이번에 제가 한 번 구입을 해 본 제품은 바로 "참치 묵은지 김치찌개"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미 만들어져 있는 찌개였던지라 데우기만 하면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오랜만에 이렇게 미리 만들어져 있는 음식을 활용해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피코크 브랜드의 경우에는 다 좋지만 살짝 아쉬운 것이 있기도 한데요. 바로 "가격"이 살짝 비싸다는 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가격이 비싼 만큼 나름의 퀄리티와 맛은 보장이 되는 것 같아서 이렇게 계속해서 사 먹게 되는 모습이긴 하지만 말이죠.


이 제품의 가격은 아마도 약 5,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