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헤드셋

[이어폰]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헤드셋


오랜만에 다시 한번 북유럽에서 이어폰을 한 번 받아보게 되었다. 아니 정확히는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렇게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시점에 물품을 배송받게 되니, 뭔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기도 하다.


이번 글도, 처음부터 밝히자면, 이 제품은 사실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이다. 예전에 스웨덴에서 이메일을 받아 든 이후로 SUDIO에서 신제품이 나올 때쯤이면 한 번씩 이렇게 제품을 배송받고, 무상으로 체험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처음으로 사용해본 헤드셋,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사실, 소인배닷컴은 이전까지는 헤드셋보다는 이어폰을 더 좋아했던 편인지라, 일부러 굳이 이렇게 "헤드셋"을 구매할 생각은 하지 않았다. 아무래도 그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구매를 하지 않았던 것인데, 그래서 아마도 여태껏 한 번도 헤드셋을 쓰지 않았던 것 같다. 그런데 이번 기회로 인해서 이렇게 헤드셋을 사실 처음으로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막상 사용하고 보니 이어폰과는 또 다른 나름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도 하다.



"깔끔한 포장의 수디오 제품"


우선, 제품을 배송받았으니, 박스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부터 한 번 이야기를 해보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수디오 제품은 예전부터 항상 배송을 받을 때부터 받는 사람의 기분을 상당히 좋게 만드는 듯한 느낌이 든다. 심플해 보이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깔끔한 박스 구성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고 할까? 이번에는 특별히 선물 박스에 담겨 배송이 되지는 않았지만, 선물 박스에 담겨서 배송이 될 때는 정말 뭔가 대단한 선물을 받는 듯한 그러한 착각을 받게 되는 것 같기도 하다.






"간단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박스 구성"


간단한 박스 구성이지만 있을 것은 다 있다. 우선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헤드셋이 가운데 들어있고, 양 옆으로는 각각의 잭들이 담겨있는 모습이다. 수디오 리젠트(SUDIO REGENT) 헤드셋의 경우에는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모습인데, 그래서 이렇게 유선 연결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기도 하고, 블루투스 배터리 충전을 위해서 충전용 케이블이 담겨 있기도 하다.


각각의 단자들은 왼쪽과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것은 그다지 크게 중요한 것은 아닐 것 같다.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고,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이전에 "블루투스" 가능을 활용한 무선 이어폰을 사용해보다가 "음질"에 한계를 느껴서 한동안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이 제품은 무선과 유선을 모두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편인데, 조금 불편하더라도 음질에 집중하고 싶다면, 유선으로 활용하면 될 것이고, 거추장스러운 선이 없으면 좋겠다 싶을 때는 블루투스를 켜서 무선으로 활용을 할 수도 있다. 하나의 헤드셋으로 두 가지를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블루투스는 24시간이 재생이 가능하다고 한다."


블루투스를 활용해서 무선으로 노래를 듣는 경우에는 24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고 한다. 대기 시간은 최대 20일까지 가능하다고 하고, 충전시간은 급속 충전 시 10분, 100%로 충전 시 120분이 소요된다고 알려져 있다.


기능적인 부분에 대한 설명이 어느 정도 끝이 난 것 같은데, 아마도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구매하는데 가장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 바로 청음 부분이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는 베이스가 강조된 음역대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 수디오 제품의 경우에는 대체적으로 무난하게 밸런스가 잡힌 음색을 전달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한 가지가 크게 모나지도 않고, 특출 나지도 않은 균형 잡힌 그러한 음역대를 전달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크리스마스 선물용 박스가 제공이 된다고도 한다."


이제 슬슬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수디오 측에서도 특별히 크리스마스 선물용 박스를 제공한다고도 한다. 2016년 11월 29일부터 12월 25일까지, 이 기간 중에 수디오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모두 무료로 선물용 기프트 박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선물로 이어폰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할인 코드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다."


역시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이하여 수디오 제품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 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일정 비율로 할인된 금액으로 수디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내년 2월 정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며, 할인 코드는 아래와 같다.


수디오 할인 코드 : Holidaykr


여기까지, 오랜만에 수디오에서 제공받은 제품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만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수디오 제품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편이다. 특별히 이번 기회로 처음으로 사용하게 된 헤드셋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기도 하고...



SUDIO로부터 무상으로 이어폰을 공급받았습니다.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오래된 글/PRODUCTS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