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노브랜드 담백한 살코기 참치

[음식] 노브랜드 담백한 살코기 참치


오랜만에 이마트를 한 번 들러보니,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노브랜드"라는 브랜드를 통해서 새로운 제품을 더욱더 많이 선보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예전에는 지극히 제한된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을 "노브랜드"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노브랜드 제품들"


노브랜드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보면, 이제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언급하기도 힘든 상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노브랜드라는 이름의 브랜드가 점점 늘어날수록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한결 마음이 가벼워진다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것이 노브랜드의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나름의 퀄리티를 유지한다는 것이 아닐까 싶다.


사실, 이번 참치 역시도 그러하다. 적당한 양의 참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으니 말이다. 90G의 참치를 990원에 선보이고 있었던 것인데, 가격적인 측면을 생각해본다면 상당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캔"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 형태가 아닌 다른 형태로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비닐팩에 참치를 넣어서 만든 것인데, 이로 인해서 어쩌면 참치캔을 열 때, 손을 벨 수 있는 위험요소를 차단했다고도 할 수 있을 것인데... 아무튼 이로 인해, 공정비용을 절약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다.


이렇게 팩에 포장된 참치의 단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참치를 깔끔하게 꺼내기 힘들다는 것 정도가 아닐까?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참치인지라 혹시나 퀄리티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걱정을 해보기도 했지만, 그런 부분은 전혀 발견하지 못한 것 같다. 기존의 다른 참치 제품과도 크게 차이가 없는 듯한 모습이니 말이다.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오래된 글/GENERAL FOOD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