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임요환 카페 "카페베네 성대점"

대학로 임요환 카페 "카페베네 성대점"


대학로 임요환 카페 "카페베네 성대점"


연극으로 유명한 대학로에는 이스포츠의 선구자이면서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임요환" 선수가 한 때 소유했던 카페가 있습니다. 지금도 임요환 씨의 소유인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그곳에서 임요환 선수와 관련된 것들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지요.


이렇게 임요환 선수가 한 때 소유했었다는 이야기가 돌면서, 그리고 매장 안에서 "임요환" 선수의 옛 선수 시절 사진을 찾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간혹 이 곳은 "임요환 카페"라고 불리기도 하는 곳이지요.




"대학로,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 근처의 카페베네 성대점"


이렇게 "임요환 카페"라는 별칭이 붙은 곳은 바로 대학로에 있는 카페베네 성대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위치는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에서 성균관대학교 방향으로 길을 건넌 뒤, 좌측으로 조금 걸어오면 찾을 수 있는 곳에 있지요.


대학로에서 상대적으로 외곽에 있는 카페인지라 다소 찾기가 힘든 곳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다소 찾기가 힘든 곳에 있는지라 사람들로 그다지 붐비지 않는 장점을 갖고 있기도 한 곳이랍니다.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임요환 선수의 추억"


아무래도 "임요환 카페"라는 별명이 붙은 곳이라서 그런 것일까요? 카페베네 성균관대점에서는 임요환 선수의 자취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한쪽 벽에는 임요환 선수의 선수 시절 사진이 이렇게 줄지어 붙어있기도 하지요.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이스포츠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임요환 선수가 아주 오래전에 입었던 "오리온"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이제는 촌스럽다고 잘 볼 수가 없는 헤어스타일인 5:5 가르마를 한 헤어스타일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나름 이스포츠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임요환 선수의 사진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 나름 이 곳을 특별하게 하는 요소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이것을 제외하고 나면 이 곳은 다른 "카페베네"와 크게 차이가 없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서울 종로구 혜화 대학로 카페베네 성균관대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임요환 선수 관련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