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릉역 식당 "LA 북창동 순두부"

파주 금릉역 식당 "LA 북창동 순두부"


파주 금릉역 식당 "LA 북창동 순두부"


파주 시청이 있는 파주의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 금촌에서도, "금릉역" 주변에서 제법 번화가의 느낌을 물씬 느껴볼 수 있답니다. 서울에 비해서는 그다지 크지 않은 곳이지만, 그래도 좁은 곳에서 번쩍번쩍한 간판들을 많이 볼 수 있지요. 바로 경의선 "금릉역"에서 큰길을 건너면 보이는 길에서 이렇게 옹기종기 가게들이 모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 곳, 금릉역 주변에서 크고 작은 가게들을 볼 수 있지요. 그리고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들도 있어서,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제공하는 시설이 있기도 하답니다.





"파주 금릉역 주변의 식당, LA 북창동 순두부"


금릉역 주변의 좁은 곳에서 이렇게 다양한 식당들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이렇게 다양한 것들이 모여 있는 곳인지라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 역시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금릉역 주변을 방문했다가 이렇게 "순두부찌개"를 다루는 프랜차이즈 식당인 "LA 북창동 순두부 금촌점"을 방문해보게 되었답니다.


금촌점이라고 지도에는 소개되어 있긴 하지만, 실제로는 "금릉역"에서 더 가까운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물론, 동 이름은 "금촌동"이니, 결국 금촌점이 맞긴 하지만요.







"다양한 순두부찌개를 8,000원에 먹을 수 있는 곳"


금릉역 주변에 있는 "LA 북창동 순두부 금촌점"에서는 한 끼 식사를 약 8,000원부터 해결할 수 있는 편입니다. 순두부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에 다양한 "순두부찌개" 메뉴를 찾아볼 수 있지요. 크게 다를 것은 없지만, 순두부찌개에 어떤 재료를 추가로 넣을 것인가가 다른 문제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여러 가지 메뉴 중에서 주로 "섞어 순두부"를 주문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 이날도 그 섞어 순두부 메뉴를 주문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때는 "조류 독감" 파동이 없었던 때였던지라, 이렇게 테이블마다 "날계란"을 비치해두고 원하는 만큼 계란을 넣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해두었답니다. 물론, 이후에 계란 파동이 있은 이후에는 주문을 하면 날계란을 하나씩 주는 것으로 변경했지만 말이죠.


아무튼, 파주 금릉역 주변에서 "순두부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생각난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금촌동, 금릉역 주변 LA 북창동 순두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순두부찌개, 프랜차이즈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