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저렴한 카페 "빈 트리(BEAN TREE)"

서초역 저렴한 카페 "빈 트리(BEAN TREE)"


서초역 저렴한 카페 "빈 트리(BEAN TREE)"


같은 강남구에 속하는 지역이지만, 강남역 근처에 비해서 "서초역" 근처는 상대적으로 한적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고층빌딩이 많이 있는 것은 같지만, 강남역 주변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렇게 상대적으로 한적하기 때문인지, 사실 서초역 주변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동네 카페" 분위기의 카페들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서초역 2번 출구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빈 트리(BEAN TREE)"라는 카페 역시도 그런 곳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초역 근처의 저렴한 카페, 빈 트리(BEAN TREE)"


이렇게 서초역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 동네 카페들은 우리가 평소에 강남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는 다소 느낌을 풍기는 곳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빈 트리"라는 이름의 카페 역시도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세련되고, 비싸 보이는 강남의 이미지와는 달리, 저렴하고 한적해 보이는 느낌의 상대적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실제로 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음료의 가격은 서울에 있는 카페 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강남의 비싼 땅값이 무색해질 정도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드립 커피가 4,5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고, 다른 일반 커피들은 3,000원대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으로 왠지 모를 훈훈함이 느껴지는 공간"


"빈 트리(BEAN TREE)"라는 카페의 매장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는 "따뜻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노란색"의 조명 때문인지, 이렇게 따뜻한 느낌이 전반적으로 감도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 곳은 주말에 한적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 서초역, 빈 트리(BEAN TREE) 서초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저렴한 카페, 포근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