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팥빙수집 "카페 더 스노우"

대학로 팥빙수집 "카페 더 스노우"


대학로 팥빙수집 "카페 더 스노우"


한 때, 우유빙수가 유행처럼 번진 적이 있습니다. 그것이 갑작스럽게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이렇게 그 우유빙수를 다루는 카페들이 우후죽순 생겨난 적이 있지요. 대학로에서도 그런 "팥빙수"를 다루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바로 "카페 더 스노우"라는 이름의 카페이지요.




"대학로, 혜화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 더 스노우"


이 곳은 이렇게 이름부터 마치 "팥빙수"를 본격적으로 다룰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치 눈을 연상시키는 팥빙수인지라 이렇게 이름을 지은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그리고 이 곳은 대로변에 자리를 잡고 있는 편인지라, 찾는 것도 어렵지 않답니다.





"팥빙수를 전문으로 다루는 카페, 팥이 제법 맛있는 편"


이 곳은 팥빙수만 전문적으로 다루는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메뉴에서도 팥빙수와 팥죽과 같은 음식만 찾아볼 수 있답니다. 팥빙수는 작은 사이즈는 7천 원, 큰 사이즈는 11,000원으로 일반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공간은 그리 넓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을 때는 조금 시끌벅적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 곳이지요. 그래도 팥빙수는 제법 괜찮았습니다. 특히 팥이 맛있는 편이었지요. 그래서 팥빙수가 생각난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카페 더 스노우"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팥빙수 전문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