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찜닭집 "봉추찜닭 동숭동점"

대학로 찜닭집 "봉추찜닭 동숭동점"


대학로 찜닭집 "봉추찜닭 동숭동점"


연극의 메카로 알려진 서울의 명소, 대학로에는 "봉추찜닭"이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찜닭집이 두 곳 있습니다. 한 곳은 혜화역 서쪽의 소나무길에 있고, 다른 한 곳은 이렇게 혜화역 동쪽의 동숭동에 있는 모습이지요. 두 곳 모두 비슷하기도 하지만, 조금 차이점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바로 규모적인 측면에서 동숭동에 있는 봉추찜닭이 조금 더 큰 편입니다.



"대학로 동숭동에 있는 찜닭집, 봉추찜닭"


대학로에 있는 봉추찜닭은 다른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게 특별한 점은 없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그래도 무난한 음식을 생각해본다면,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매장이 꽤 넓은 편에 속하는 식당"


위에서 간략하게 언급하기도 했지만, 봉추찜닭 동숭동점의 경우에는 매장도 꽤 넓은 편에 속한답니다. 그래서 보다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아무래도 식당이 너무 좁으면 왠지 빨리 먹고 일어나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기도 하니 말이죠.




"가격은 20,000부터 시작하는 모습"


봉추찜닭에서는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른 편입니다. 소중대 사이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각각 닭 반마리 정도씩 양이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 : 20,000원

중 : 28,000원

대 : 36,000원


그리고 공깃밥의 경우에는 따로 정산이 되니, 따로 공깃밥 값 천 원을 추가해서 결제해야 할 것이지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찜닭의 경우에는 항상 이 정도 가격을 유지하는 편이기도 하니, 크게 문제가 될만한 수준은 아니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종로구 이화동 봉추찜닭 동숭동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찜닭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