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고깃집, 혜화역 "팔색삼겹살"

대학로 고깃집, 혜화역 "팔색삼겹살"


대학로 고깃집, 혜화역 "팔색삼겹살"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향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고깃집이지요.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술잔을 기울이면서 옛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나름의 재미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대학로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깃집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나누어보려고 하지요.




"대학로에 있는 프랜차이즈 고깃집, 팔색삼겹살"


팔색삼겹살이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식당은 일반적인 고깃집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 등장하는 고기는 일반적인 고기가 아니라, 특별한 양념을 가미한 고기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8가지의 각기 다른 양념에 절인 고기를 판매하는 고깃집"


이 곳에서는 8가지의 양념에 절인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고추장, 된장, 카레 등의 양념에 절인 고기를 판매하는 곳이지요. 고기만 조금 다를 뿐 다른 고깃집과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다만, 조금 깔끔하게 한상 차림이 나오는 모습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적당히 달궈진 불판에, 여러 가지 양념에 절여진 고기를 구워 먹으면 되는 모습인데요. 한 가지 양념만 있는 것이 아니라 8가지의 다양한 양념이 있는 곳인지라, 조금씩 다른 맛을 내는 고기를 맛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삼겹살의 8가지 변신, 깔끔한 고깃집"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한 편이고요.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인지라, 데이트 코스로 활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이랍니다.


"서울 중구 이화동 대학로 팔색삼겹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독특한 삼겹살,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