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닭갈비집 "정선골 닭갈비, 막국수"

동대문 닭갈비집 "정선골 닭갈비, 막국수"


동대문 동문시장 닭갈비집 "정선골 닭갈비, 막국수"


동대문 주변에는 시장이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쪽은 워낙 시장으로 유명한 곳인지라, 몇 가지 품목들에 최적화되어 있는 시장들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지요. 그리고 시장에서도 나름 먹거리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동대문에서 제법 거리는 떨어져 있지만, 그러한 먹거리로 유명한 종로의 시장을 들어본다면, "광장시장"을 들어볼 수 있을 것이지요.


하지만, 이번에는 시장 안에 있긴 하지만, 완전히 시장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은 아닌 식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동대문 동문시장이라는 곳에 있는 식당이었지요.





"동대문 동문시장에 있는 닭갈비집, 정선골 닭갈비, 막국수"


동대문 동문시장에서 방문해본 곳은 닭갈비와 막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듯한 식당인 "정선골 닭갈비, 막국수"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간판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이 곳은 "닭갈비" 혹은 "막국수"를 전문으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도 하지요.


매장의 분위기는 제법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시장 안에 있는 식당인지라, 엄청나게 대단한 것을 기대하기도 힘든 곳이라고 할 수 있었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지저분한 느낌이 드는 곳은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전체적인 가격도 무난했던 식당"


사실, 이 곳은 크게 특색이 느껴지지 않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무난했던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주변에서 닭갈비가 생각이 난다거나 막국수가 생각이 나는 경우에는 한 번 시도해 볼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종로구 동대문 동문시장, 정선골"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닭갈비, 막국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