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떡볶이 뷔페 "두끼떡볶이"

인천 구월동, 떡볶이 뷔페 "두끼떡볶이"


인천 구월동, 떡볶이 뷔페 "두끼떡볶이"


언제부터 유행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들어서 "두끼떢볶이"라는 이름의 브랜드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한동안 "즉석떡볶이"가 유행하는 듯하더니, 잠잠해지고, 이런 트렌드로 넘어간 것이 아닐까 하지요.





"인천 구월동의 떡볶이 뷔페집, 두끼"


두끼라는 식당의 분위기는 상당히 젊어 보입니다. 아마도 방문했던 때가 중고등학생들의 시험기간이어서 학생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더욱더 이러한 느낌을 받게 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떡볶이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메뉴이다 보니, 이 곳에서도 학생들을 손쉽게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시험기간이 더해져서 이 날은 더 많은 학생들 볼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튼 떡볶이를 뷔페로 만든다는 발상은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사실, 이전에는 이런 식당이 나오지 않았다는 것이 오히려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육수에 원하는 소스를 선택해서 떡볶이 소스를 만들고,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내가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서 먹는다는 것이 이곳에서 추구하는 콘셉트라고 할 수 있지요.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조합해서 먹으면 되는 곳"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만큼 선택해서, 떡볶이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재료에는 다양한 면 종류와 떡 종류, 면, 튀김 등의 다양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지요.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조합하면 된답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니 꼭 좋아하지 않더라도, "떡볶이"로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날에는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인천 구월동 떡볶이 뷔페, 두끼떡볶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떡볶이 뷔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