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SUDIO TRE)"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SUDIO TRE)"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SUDIO TRE)"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이어폰 전문 브랜드 "수디오(SUDIO)"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을 보완한 듯한 느낌의 무선 이어폰인데요. 그 이름은 바로 "SUDIO TRE"입니다.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이었던 "SUDIO VASA BLA"의 경우에는 커널형 이어폰이었던지라, 오래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아픈 증상이 있었는데요. 이번 모델인 TRE의 경우에는 오픈형 이어폰인지라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귀에 그다지 무리가 가지 않는 편이랍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 TRE"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모델인 "수디오 TRE" 역시도 기존의 수디오 제품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깔끔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매번 흰색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변화를 주기 위해서 검은색을 한 번 사용해보기로 했는데요. 검은색이 주는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답니다.


"15M RANGE, 9 HOURS PLAYTIME, 10 DAYS STANDBY"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인지라, 이어폰에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한번 충전을 하면 9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고 하지요. 그리고 15M 거리 안에서 블루투스로 페어링이 가능하고, 노래를 듣지 않은 경우에는 10일 동안 대기를 해둘 수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3개의 버튼"


오른쪽에는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이용해서 블루투스 페어링을 활성화할 수 있고, 볼륨을 조절할 수도 있고, 통화를 할 수도 있지요. 버튼 뒤쪽으로는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그대로 전화통화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 이어폰을 제외한 박스 구성품





"이전 모델에 비해서 확실히 귀가 편안합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조금 더 고급스러워졌습니다."


확실히 커널형 이어폰이었던 이전 모델에 비해서 귀가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음질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보통 블루투스 이어폰 하면, 음질 때문에 조금 꺼려지는 부분이 있기도 한데, 그런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합격점을 받았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디자인도 이전 모델에 비해서 조금 더 마감이 깔끔하게 된 듯한 기분이 듭니다. 비슷비슷하겠지만, 미세하게 조금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이 듭니다. 아마도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오래된 제품이고, 이건 새 제품이라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하지요.



"여름 토트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수디오 제품은 아래의 수디오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면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특별히 우리나라에서 구매하게 되면, 토트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기도 하지요.


배송은 DHL로 오기에, 정말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이 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아래의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15%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할인 코드를 활용해서 추가 할인을 받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SUDIO"


Sudio Homepage : http://www.sudiosweden.com/kr/

Sudio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sudiosweden

Sudi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diosweden/


Sudio 할인 코드 : theuranus15 ← 할인 코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