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한식뷔페 "치맥(CHI MC)"

삼성역 한식뷔페 "치맥(CHI MC)"


삼성역 한식뷔페 "치맥(CHI MC)"


현대자동차 그룹이 사용하고 있는 삼성역 주변의 오토웨이 타워 지하 1층에는 식당가가 포진하고 있습니다. 같은 건물의 지하 2층에는 "구글 캠퍼스 서울"이 자리를 잡고 있기에, 이렇게 바로 한층 위에 있는 식당가를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점심식사 시간에는 한식뷔페 코너를 제공하는 식당, 치맥"


보통, 밖에서 일을 하다 보면, 식사시간이 애매해지는 경우가 상당히 잦습니다. 혼자서 식사를 한 끼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은데, 그렇다고, 너무 대충 먹기에는 건강에 무리가 갈 것 같고, 그렇다고 너무 거하게 먹기에는 낭비다 싶은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서, 이렇게 "한식 뷔페 코너"를 운영해주는 식당이 있으면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반가운 편이랍니다. 한 끼 식사를 상대적으로 적당한 가격에, 그리고 푸짐하게 할 수 있으니 말이죠.








"한식 뷔페는 6,500원"


치맥이라는 이름의 식당에서 한식 뷔페를 점심시간에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 곳에서의 한 끼 식사 가격은 6,500원입니다. 비싸다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싸다고 하기에는 애매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 삼성역 주변에 있다는 지리적인 부분을 생각해본다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이날, 덕분에 적당히 식사 한 끼를 할 수 있었답니다. 얼른 식사를 마치고, 다시 지하 2층으로 내려가서 일을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서울 삼성역 오토웨이 타워 지하 1층, 치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한식뷔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