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노래방을 패러디한 미국 시트콤

한국 노래방을 패러디한 미국 시트콤


한국 노래방을 패러디한 미국 시트콤


제법 오래된 영상이긴 하지만, 미국의 한 시트콤에서 우리나라의 노래방 문화를 패러디한 영상이 있었습니다. "FLIGHT OF THE CONCHORDS"라는 이름의 시트콤에서 등장한 것인데요. 이는 프로그램의 이름임과 동시에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코미디 듀오의 이름이라고도 하지요.


 

"2명으로 이루어진 코미디 듀오, FLIGHT OF THE CONCORDS"


"FLIGHT OF THE CONCORDS"라는 그룹은 "BRET MCKENZIE"와 "JAMAINE CLEMENT", 두 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이들은 뉴질랜드 출신으로 코미디와 음악을 하는 그룹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들의 작품은 BBC 라디오 시리즈의 근간이 되기도 했고, 2007년에는 HBO에서 제작된 시트콤의 근간이 되기도 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그들이 출연한 "FLIGHT OF THE CONCHORDS 시즌2"에서 우리나라의 노래방 문화를 패러디하기도 했습니다.


△ 그룹 "FLIGHT OF THE CONCHORDS


△ FLIGHT OF THE CONCHORDS 노래방 패러디 영상


"FLIGHT OF THE CONCHORDS 시즌 2, 에피소드 7에서 한국의 노래방 문화를 패러디하다."


우리나라의 노래방 문화가 패러디된 장면이 등장하는 부분은 "시즌2, 에피소드 7"의 장면에서 입니다. 이 장면에서는 뜬금없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등장하는데요.


노래의 가사가 상당히 당황스럽습니다. "나는 꿩처럼 건강할 뿐이고, 사랑은 갈비처럼 달콤하다."라는 아스트랄하면서도 인상 깊은 가사가 등장하니 말이죠. 오래된 영상이지만, 이상한 웃음을 가져다주는 그런 영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TV 영상 클립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