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미션을 선보이는 "닛신 컵누들 광고"

다양한 미션을 선보이는 "닛신 컵누들 광고"


다양한 미션을 선보이는 "닛신 컵누들 광고"


국내의 광고가 아니라 해외의 광고로 한 번 눈을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가깝고도 먼 나라라고 할 수 있는 일본 기업의 광고입니다. 짧은 30초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서 상당한 노력을 기울인 작품인데요. 바로, 일본의 유명한 라면 기업인 "닛신(NISSIN)"에서 만든 광고랍니다.



"일본 미모의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가 출연해서 화제가 된 컵라면 광고"


닛신 컵누들 광고에서는 일본에서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돌로 인기가 높은 "하시모토 칸나"를 출연시켰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일본에서 천년에 한 번 나올 정도의 미모를 가진 아이돌이라고 하여, 우리나라에서는 "천년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이기도 하지요.


이렇게 우리나라에서의 인기도 제법 있는 아이돌인지라, 과거 2016년에는 하시모토 칸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내용의 광고가 우리나라의 지하철역에서 한 달간 게재되었던 적이 있기도 하답니다.


△ 하시모토 칸나를 유명하게 만든 한장의 사진


△ 하시모토 칸나를 활용한 닛신 컵누들 광고


"다양한 미션을 선보이는, 하시모토 칸나의 컵라면 광고"


30초간의 광고 영상에서 하시모토 칸나는 다양한 미션을 자연스럽게 선보입니다. 한 번에 만들어내기 힘든 장면을 아주 자연스럽게 해내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는 광고 영상이지요. 신발을 마치 축구공처럼 차서 신발장 안에 넣기, 포크 3개를 단 한 번의 터치로 컵라면에 넣기 등의 다양한 고난도 미션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끄는 영상이랍니다.


△ 닛신 컵누들 메이킹 필름


"그래픽이 아니라 실제로 이 장면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 여러 번 촬영을 했다고 하지요."


영상에서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장면은 쉽게 만들어 낼 수 없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굳이 이렇게 험난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컴퓨터 그래픽으로 편집할 수도 있었을 것이지만, 이 영상에서는 자연스러운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서, 미션을 성공할 때까지 여러 번 촬영을 했다고 하지요.


그래서 어쩌면 영상에서 보다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일지도 모를 것이랍니다. 다양한 미션을 활용한 재치 있는 라면 광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