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베트남 음식점 "분짜라붐"

서초 베트남 음식점 "분짜라붐"


서초 베트남 음식점 "분짜라붐"


간혹 이국적인 음식을 먹고 싶어 질 때가 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이런 이국적인 음식을 먹고 싶다면,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나갔다가 와야 할 텐데요. 다행히도 이제는 세상이 좋아져서,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물론, 어느 정도의 현지화가 진행이 되어서 완전히 "100%" 그 국가에서 먹는 음식과는 차이가 있을 것이지만, 비슷한 스타일의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것이지요.



"서초역과 교대역 사이에 잇는 베트남 음식점, 분짜라붐"


서초역과 교대역 사이에서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분짜라붐"이라는 이름의 식당인데요. 분짜라붐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프랜차이즈" 업체인 곳으로 여러 곳에 매장을 두고 있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사실 엄청나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기보다는, 나름 최적화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서초역과 교대역 사이에 있는 지점이 아마도 "강남점"일 텐데요. 나름 매장 규모는 제법 크답니다.






"하노이 쌀국수, 분짜, 볶음밥 등의 메뉴가 있는 곳"


뿐자라분에서는 몇 가지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아마도 주력 메뉴로 삼고 있는 것은 "분짜"라는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고기와 함께 나오는 메뉴인데, 고기와 면을 함께 먹는 듯한 그런 메뉴였답니다. 당연히 거기에 맞는 소스가 딸려 나오기도 했고요.


저희는 쌀국수와 볶음밥, 분짜를 주문해서 하나씩 맛을 보면서 나누어먹었답니다. 베트남에는 아직 가본 적이 없어서 베트남에서 직접 먹는 음식과 비교를 해볼 수는 없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든 메뉴가 아닐까 하지요.





"후식으로 맛보는 베트남 커피"


베트남 음식점답게 이 곳에서는 베트남식의 커피를 맛볼 수 잇기도 합니다. 식사를 마친 후, 베트남 커피를 후식으로 주문했는데요. 오리지널 커피(블랙)가 있기도 하고, 연유가 들어간 커피가 있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베트남에서는 커피에 연유를 타서 먹는가 보죠? 저는 그래서 조금 더 베트남 스타일을 맛보기 위해서, 연유가 들어간 커피를 한 번 맛보았답니다.


간혹 이색적인 음식이 맛보고 싶을 때, 방문해보면 괜찮은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서초, 분짜라붐 강남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4-5대 정도)

특징 : 프랜차이즈, 베트남 음식, 쌀국수, 분짜, 베트남 커피, 젊은 분위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