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롯데몰, 한식집 "송추가마골 반상"

김포공항 롯데몰, 한식집 "송추가마골 반상"


김포공항 롯데몰, 한식집 "송추가마골 반상"


국내선과 국제선을 보유하고 있는 김포공항은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비행기가 뜨는 곳이다 보니, 국내선을 이용하는 승객들도 많고, 해외로 출국하는 사람과 국내로 귀국하는 사람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인 것이지요.


누군가에게는 출국이라는 설렘과 걱정을, 그리고 누군가에게는 만남과 귀국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튼, 이 김포공항 옆에는 "롯데몰"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에서 만든 쇼핑몰이지요.



"다양한 가게를 볼 수 있는 김포공항 롯데몰"


김포공항 롯데몰에서는 다양한 것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복합 쇼핑몰의 느낌이 강한 곳입니다. 한쪽에는 롯데마트가 있기도 하고, 한쪽에는 백화점 느낌의 쇼핑공간이 있기도 하고, 식당가가 있기도 한 재미있는 곳이지요. 출국과 귀국을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장사를 하는 곳이 바로 이 김포공항 롯데몰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먹거리를 판매하는 식당가들이 늘어선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1층에서도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고, 2층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요. 이 곳에 있는 식당들은 전반적으로 제법 비싼 가격대를 책정하고 있답니다. 쇼핑몰 안에 입점한 가게들이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요. 임대료가 상당할 것이니까요.



"김포공항 롯데몰 2층에서 볼 수 있는 한정식집 송추가마골 반상"


김포공항 롯데몰을 방문했다가 식사를 할 일이 생겨서 여러 곳을 둘러보다가 보양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송추가마골 반상이라는 식당에 방문하게 된 것인데요. 어차피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지라 무난한 가격대와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엄청나게 특별히 뛰어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아닌 무난한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공항 쇼핑몰에 있는 식당인지라, 쇼핑몰 내부에 있는 특유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기도 합니다. 많이 개방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지요.




"따뜻한 갈비탕 한 그릇"


송추가마골에서는 다양한 한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것이 아마도 갈비탕이 아닐까 하는데요. 저희는 그래서 갈비탕을 주문했답니다. 옵션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한 그릇에 약 13,000원 하는 메뉴를 선택했답니다.


조금 가격이 비싼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쇼핑몰 안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어느 곳이든 다 비싼지라, 결정에 크게 영향을 끼치는 수준은 아니었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송추가마골 반상"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김포공항 롯데몰에 있음

특징 : 프랜차이즈, 한식, 갈비탕, 건강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