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당일 예약 어플 "데일리호텔"

호텔 당일 예약 어플 "데일리호텔"


호텔 당일 예약 어플 "데일리호텔"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항공권" 혹은 "이동수단" 그리고 "숙박지"일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여행을 떠날 때는 "호텔"을 주로 이용할 텐데요. 요즘에는 이렇게 호텔 가격을 비교해보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호텔 가격을 비교해주는 어플리케이션, 데일리 호텔(DAILY HOTEL)"


이번에 한 번 소개를 해볼 어플리케이션인 "데일리호텔(DAILY HOTEL)" 역시도 호텔 가격비교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듯이, 항공권의 가격과 호텔 가격은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서 달라진답니다.


수요가 많을 때는 같은 방이라고 하더라도 가격이 훌쩍 올라가기도 하고, 반면 수요가 별로 없을 때는 가격이 훅 떨어지기도 하지요. 그래서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런 가격 정책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을 것 같은 요일이나 날짜에 여행을 떠난다거나 하는 등의 전략을 세워볼 수 있을 것이지요.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데일리 호텔 어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라는 어플리케이션 역시도 다른 호텔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과 비슷합니다. 내가 숙박하고 싶은 날짜를 선택하고, 지역을 선택하게 되면, 가용한 호텔 목록이 가격과 함께 뜨는데요. 마음에 드는 숙박지를 선택해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사진과 함께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 등의 다양한 옵션에 대해서 볼 수 있지요.



"할인이 되기도 하고, 당일 예약이 가능하기도 한 어플리케이션"


자주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혹 호텔을 찾아야 하는 경우에 개인적으로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 어플에서는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기도 하고, 당일 예약이 가능하기도 하다는 것이지요. 당일에 객실이 남은 호텔의 정보를 알 수 있고, 심지어 할인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호텔에서 1박을 할 수 있기도 한 것이지요.


그리고 의도치 않게 호텔에서 숙박해야 하는 경우, 신속하게 주변에 있는 호텔을 검색하기에도 좋은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 데일리호텔 어플로 상세 정보를 확인하는 장면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


여기까지, 데일리 호텔이라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혹시나 관련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 코드 "653616"을 넣어주시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추천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가입자에게는 "5,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고, 추천 코드를 입력받은 사람은 가입자가 결제를 할 때마다 "5,000원"의 적립금이 생긴다고 하지요. 그러니, 서로에게 손해가 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물론, 추천 코드 입력은 필수 사항도 아니고 권장사항도 아닙니다. 귀찮으시다면, 적지 않고 그냥 가입하셔도 무방하답니다. 여기까지, 호텔을 당일날 저렴한 가격에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데일리 호텔(DAILY HOTEL)"이라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호텔 당일 예약 어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DAILY HOTEL)"


OS : iOS, Android

Price : Free

App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deillihotel-dang-hotel-yeyag/id742186886?mt=8

Google Play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woheart.dailyhotel&hl=k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