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전망 좋은 카페 "어나더쥬얼리"

남양주 전망 좋은 카페 "어나더쥬얼리"


남양주 전망 좋은 카페 "어나더쥬얼리"


남양주 미음나루 음식문화 특화거리에는 다양한 식당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꽤 늦은 시각에 방문해서, 카페 두 곳을 한 번 방문해보았는데요. 가든 갤러리라는 곳을 둘러본 뒤에, 근처에 있는 카페 "어나더 쥬얼리(ANOTHER JEWELRY)"라는 곳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남양주 미음나루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어나더 쥬얼리"


어나더 쥬얼리라는 카페는 남양주 미음나루에 있는 카페인데요. 한강 뷰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이미 이름을 알라고 있는 곳인 듯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각에 방문해서 사진을 제대로 담을 수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습니다. 너무 어두운 시각이 되어버려서, 사진으로 이 멋진 경치를 담아내기가 쉽지 않았으니까요. 게다가, 이 곳에 방문하니 카메라의 배터리가 방전이 되어버려서 원하는 만큼 사진을 담아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먼 곳까지 일부러 찾아왔으니, 배터리가 방전되기 전까지 찍힌 사진을 가지고 한 번 소개를 해봐야겠지요.



"한강 경치가 보이는 분위기가 좋은 카페"


이 곳은 특히,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한강이 보이는 방향으로 야외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곳곳에 인조잔디를 깔아 두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장소가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처럼 벌레가 많지 않고, 날씨가 너무 덥지고, 춥지도 않은 시기에 방문하기에 딱 좋은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지요. 심지어 이 곳은 운영시간도 아침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하니, 근처에 사는 분들은 찾아와서 늦은 시각까지 시간을 보내다가 가도 무리가 없는 곳이기도 하지요.




"실내에도 마련된 좌석"


물론, 야외에만 자리가 마련된 것은 아니고 실내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1층과 2층이 있었는데요. 1층이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곳이라고 한다면, 2층은 보다 전통적인 분위기로 꾸며진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같은 장소임에도 불구하고 1층과 2층의 분위기가 사뭇 다른 것이 특징이었지요.


특히, 2층의 창가 자리에 앉아서 한강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멋진 분위기만큼, 비싼 음료와 음식 가격"


이런 곳은 항상 그렇지만, 이 곳 역시도 멋진 분위기를 제공하는 만큼, 비싼 음식 가격을 책정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 정도의 분위기를 즐기는 가격이라고 생각한다면, 크게 손해 볼 만한 가격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음료 한잔에 분위기의 가격이 다 포함되어 있다고 볼 수 있으니까요.


여기까지, 남양주의 분위기 좋은 카페, 한강 전망이 보이는 카페인 "어나더 쥬얼리(ANOTHER JEWELRY)"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남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미음나루 어나더 쥬얼리(ANOTHER JEWELRY)"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코스, 한강 조망, 한강 야경

영업시간 : 11:00 AM - 2:00 A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