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한강 조망 카페 "트윈트리"

남양주 한강 조망 카페 "트윈트리"


남양주 한강 조망 카페 "트윈트리"


남양주에는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카페는 미음나루에서부터 찾을 수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미음나루를 조금 지나친 곳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시간이 허락되지 않아서 옆에 있는 카페인 "르쟝뎅드"라는 곳을 방문했다가 아쉬운 마음에 바로 얖에 있는 카페인 "트윈트리"도 한번 방문해보았는데요.


이곳 역시도 한강이 그대로 보이는 한강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였답니다.






"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카페, 트윈트리(TWIN TREE)"


카페 트윈트리는 정말 한강 바로 앞에 세워진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윈트리 건물 바로 앞에는 한강 옆으로 이어진 "자전거도로"가 보이니 말이죠. 그 뒤로는 한강이 보이고 한강 뒤로는 강동구에 있는 건물이 눈에 들어오기도 한답니다.


카페 트윈트리의 건물 안까지 들어가 보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곧 가야 할 시간이 되어서 잠시 산책한다는 기분으로 잠깐 내려왔던 것이니까요. 그래도 지나면서 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는데, 건물 내부의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밖에서 본 풍경만 담았던 것이지요.




△ 트윈트리에서 바라본 한강 야경


"야외에 마련된 텐트, 그리고 야외에 마련된 좌석이 매력적인 곳"


제가 방문했던 날은 저녁이기도 했고, 날씨가 제법 쌀쌀하기도 했던지라 야외에서 좌석을 특별히 마련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좋은 날, 낮에는 야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눕는 듯이 앉아 있을 수 있는 의자를 비치하기도 한다고 하지요. 그리고 한쪽에는 텐트도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이런 장소에서 차를 한잔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면, 소풍이나 캠핑을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여기까지, 남양주의 분위기 좋은 카페 "트윈트리(TWIN TREE)"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시간이 되면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카페 트윈트리(TWIN TREE)"


분위기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코스, 한강 조망, 한강 야경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주말) 10:00 - 24: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