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저렴한 카페 “카페잇 강남역점”

강남 저렴한 카페 “카페잇 강남역점”


강남 저렴한 카페 “카페잇 강남역점”


이제는 명실공히 대한민국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강남 지역에서는 정말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학원가가 밀집해있기도 하고, 회사가 밀집해있기도 한 곳인지라, 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거의 모든 모임이 “강남역”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강남역 주변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사람들이 머물다가 갈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지요. 그런 대표적인 곳이 바로 카페입니다.



“강남역과 신논현역을 사이에 두고, 줄줄이 늘어서있는 카페”


우리가 흔히 강남이라고 하는 지역은 아무래도 강남역에서 신논현역으로 이어진 대로변을 가리킨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강남역 대로변에서는 다양한 카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유명 카페들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이번에는 그중에서 강남에 있으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카페인 “카페잇 강남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논현역에서 더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잇 강남점”


카페잇 강남점은 신논현역에서 더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는 것은 아니고, 이면도로 쪽에 있는데요. 그래도 큰 길가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인지라, 이 곳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답니다.



“작지만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카페”


카페잇은 그리 넓은 매장은 아닙니다. 동네에서 볼 수 있는 조그마한 커피점 느낌이 드는 곳이지요. 테이블도 15개 정도밖에 비치가 되어 있지 않아서 조금 타이트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지만, 나름 매장 안이 잘 꾸며져 잇기도 하답니다.


카페가 그리 넓지 않아서 단체 손님이 방문하기에는 조금 적절하지 않은 곳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한족에는 6인용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저희도 이곳을 방문해서 나름 보드게임을 즐기기도 했는데요. 그때, 이 커다란 6인용 테이블을 활용했답니다.


△ 6인 테이블에서 보드게임을 즐겼던 이날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판매하는 곳”


카페잇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다른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카페 메뉴입니다. 커피와 음료를 팔기도 하고, 팥빙수 같은 메뉴를 사이드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강남에 있는 카페인 것을 감안하면,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강남에서 볼 수 있는 나름 저렴한 카페라고 할 수 있겠지요.


여기까지, 강남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 “카페잇”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서울 강남, 카페잇”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저렴한 카페, 작은 카페, 동네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