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깃집 신논현역 “장남식당”

강남 고깃집 신논현역 “장남식당”


강남 고깃집 신논현역 “장남식당”


강남은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어서, 거의 모든 모임이 강남역 주변에서 열리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이 곳에 특히 직장인들이 많기에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덕분에 여러 사람이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식당 역시도 흔히 볼 수 있답니다.



“서울 강남역 주변의 고깃집, 장남식당”


강남역 주변에서는 고깃집을 제법 흔히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소가 장소인지라, 가격은 일반적으로 다른 곳에 비해서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여러 고깃집 중에서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신논현”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고깃집이었는데요. 바로 “장남식당”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었습니다.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장남식당”


장남식당은 신논현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고깃집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주된 메뉴는 모두 “고기”였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 정도 하는 편이었는데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강남 지역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이해가 가는 가격이기도 하답니다.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


혹시 고기를 잘 굽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식당이기도 합니다. 바로 직원들이 고기를 하나씩 다 구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니 말이죠. 이런 서비스도 아마도 고기 가격에 다 포함되어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고기는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마도 한 번 숙성시켜서 내놓은 고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일반적인 삼겹살이나 목살과는 다른 풍미가 있었습니다.






“분위기는 나쁘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시끄럽기도...”


장남식당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깃집임에도 나름 세련된 형태로 구성된 모습이었는데요. 하지만, 고깃집이다 보니, 매우 시끄러운 분위기였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조용하게 고기를 구워 먹는 분위기보다는 시끌벅적한 분위기인지라, 함께한 일행들과 대화를 나누는 데는 그리 쉽지 않았던 경험이 있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강남 고깃집 “장남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강남 고깃집, 장남식당”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고깃집, 단체로 식사하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