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카페 "나인블럭(9BLOCK)"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9BLOCK)"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9BLOCK)"


서울 강동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남양주에서도 한강뷰를 볼 수 있는 지역에는 제법 멋진 카페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서울 도심의 분위기가 지겨운 날이면 이렇게 근처에 있는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나가서 "북한강"을 내려다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북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


이렇게 북한강을 조망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카페 나인블럭"이라는 곳입니다. 나인블럭은 도로변에서 보면 그리 특별함을 느끼지 못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만, 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보면 제법 멋진 경치를 자아내는 곳입니다.


그래서 문을 열고 들어가서 내부를 보는 순간 마음이 완전히 바뀌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건물 안의 분위기는 상당히 차분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입니다. 특히 창문 사이사이로 보이는 "담쟁이덩굴"이 주는 분위기가 상당하기도 하지요.









"나인블럭 뒤쪽에 마련된 정원 같은 곳"


그리고 이렇게 정문을 통과해서, 1층으로 내려간 후, 뒷문을 열고 한강 쪽으로 나가면 더욱더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한강뷰가 그대로 보이는 장소에 자연 친화적인 조그마한 정원 같은 것을 꾸며놓은 것인데요.


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이 곳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실제로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굉장히 좋은 편이었던지라,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발레파킹을 무료로 해주는 카페 나인블럭"


아무래도 이 곳은 멀리서 찾아와야 하는 곳이다 보니,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 곳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따로 주차장을 마련해놓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다 보니, 주차를 대신해주는 주차요원들이 계시는 곳이기도 한데요. 다행히도, 발레파킹 비용은 무료이고, 주차 비용도 무료라고 하니, 주차비로 걱정할 필요는 없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남양주 한강뷰가 보이는 멋진 분위기의 카페, "나인블럭"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이 보이는 카페, 나인블럭"


분위기 : ★★★★★

주차공간 : 있음 (발레파킹 가능)

특징 : 한강뷰,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