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펜션 “그린망고 펜션”

강화도 펜션 “그린망고 펜션”


강화도 펜션 “그린망고 펜션”


강화도에서는 펜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강화도의 멋진 경치와 어우러지는 장소에 펜션이 하나둘씩 들어서 있는 것이지요.


예전에 짧게나마 강화도에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펜션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고 주변에 있는 카페를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지요.



“강화도에 있는 카페, 그린망고 카페”


이 날 저희가 방문했던 카페는 바로 “그린망고”라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주변의 경치와 나름 잘 어우러지는 조용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는데요. 날씨가 좋았던 날에 방문해서 그런 것인지, 더욱더 상쾌한 느낌이 들었던 날이었습니다.







“목조건물 느낌의 그린망고 펜션”


그렇게 카페에서 머물다 보니, “그린망고” 카페 역시도 바로 옆에 펜션을 따로 운영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숙박을 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한 번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지요. 혹시나 나중에 필요하면 방문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말이죠.







“목조 건물은 아니지만, 건물 내부는 목조로 꾸며진 펜션”


그린망고 펜션은 목조 건축물은 아니었지만, 목조 건축물의 느낌이 제법 드는 펜션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내부”가 완전히 목조로 꾸며져 있기 때문이었지요. 그래서 이런 건물을 보고 있으니, 마치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 눈앞에 펼쳐져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나중에 강화도에서 펜션을 찾을 일이 생기면, 한 번 참고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인천광역시 강화도, 그린망고 펜션”


특징 : 숙박지, 목조 느낌의 인테리어, 여행 가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