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사진 촬영 명소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 사진 촬영 명소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 사진 촬영 명소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에는 사진 촬영 명소로 꼽히는 곳이 있습니다. 해운대를 대표하는 고층 건물이 바닥에 있는 물에 반사되어서 반영을 만들어내는 사진인데요.


아마도 부산을 검색하면 한 번쯤 본 사진이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이 곳은 사진 촬영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부산 해운대 사진 촬영 명소는 어디일까?”


이렇게 고층 건물들이 물에 반사되어서 반영을 만들어내는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사진은 어디에서 찍힌 것일까요?


그 사진 촬영의 장소는 바로 “더 베이 101”이라는 곳입니다. “더 베이 101(THE BAY 101)”이라는 곳에서 고층건물을 바라보면서 사진을 찍는 것이지요.



△ 동백섬으로 들어가는 다리


“반영 사진을 찍는 방법은?”


그렇다면, 이렇게 건물이 물에 반사되게 찍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 사진을 담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하면 안 되고,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답니다.


여기에서 사용된 물은 바닷물이 아니고, 인공적으로 바닥에 뿌린 물인데요. 바닥에 물을 뿌려서 물웅덩이를 만든 다음에 적당한 각도에서 촬영을 하는 것이지요.


이런 번영 사진 촬영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거이신 “유리 동물원”님께서 잘 설명을 해두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관련 내용의 글을 찾을 수 있답니다.


티스토리 유리 동물원 “해운대 마천루 반영 사진 촬영하기” : http://mena.tistory.com/436



△ 반영사진은 아닌 일반사진


“멋진 야경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사진 명소”


그래서, 이 곳에서는 이렇게 건물 방향을 바라보고 멋진 사진을 담아낼 수 있는 사진 촬영 명소라고 할 수 있답니다. 물론, 더 베이 101에서도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 잡화점 등을 찾을 수 있으니, 순수하게 더 베이 101을 방문하는 것도 즐거운 여행 경험이 되지 않을까 하지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더베이 101”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동백로 52

전화번호 : 051-726-8888

영업시간 : 10:00 - 24:00

홈페이지 : http://www.thebay101.com

특징 : 사진 촬영 명소, 야경 사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