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카페 "봄날 & 놀맨"

제주도 애월 카페 "봄날 & 놀맨"


제주도 애월 카페 "봄날 & 놀맨"


제주도 애월에는 급격하게 유명해진 카페가 두 곳 있습니다. 바로 "봄날"이라는 카페와 "놀맨"이라는 카페이지요. 이 두 곳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바로 옆에 붙어있는 카페랍니다.


저희도 제주도를 방문했으니, 이렇게 유명한 두 곳을 한 번 둘러보기 위해서 차를 멈춰 세우고 이 곳을 둘러보았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놀멘은 비가 오는 날이라고 장사를 하고 있지 않았고, 바로 옆에 있는 "봄날"이라는 카페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입장이 불가능한 상황이었답니다.




"사람들로 너무 붐벼서 입장할 수 없었던 이날"


안타깝게도 이 두 곳을 방문했지만, 입장객이 너무 많은 이유로 인해서 내부로 들어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멋진 분위기의 공간을 눈앞에 두고 들어가 보지 못해서 더욱더 아쉽게 느껴지는데요. 그만큼, 이 곳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이 날은 비가 오는 날이었던지라 "놀맨"의 사장님이 카페를 운영하지 않았던 것이 더욱더 크게 작용했던 것이 아닐까 하지요.






"드라마 결혼의 여신 촬영지로 등장한 카페 봄날"


잠시 이 두 장소에 대해서 설명을 하자면, 카페 봄날의 경우에는 드라마 촬영지로 쓰이기도 했던 곳이랍니다. 바로 드라마 "결혼의 여신"의 촬영지로 쓰였다고 하지요.


저는 드라마를 보지 못해서, 어떤 장면에서 등장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주변의 경치를 생각해보면 충분히 드라마 촬영지로 쓰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봄날 옆에 있는 카페 "놀맨"


"무한도전에서 문어라면으로 등장했던 놀맨"


봄날 바로 옆에 있는 카페인 "놀맨" 역시도 이날 장사를 하지 않았습니다. 비가 오면 장사를 하지 않는다는 사장님의 운영철학 때문이었는데요. 놀멘의 경우에도 방송을 통해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바로 "무한도전"에서 등장했는데요. 무한도전에서 문어라면을 즉석에서 만드는 모습으로 전파를 탔다고 하지요.


영업을 하는 날이었다면, 방문해서 유명한 문어라면도 먹고 오는 건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한 곳은 문을 닫았고, 한 곳은 손님들로 가득 찬 상황이었던지라 아쉽지만 발걸음을 돌릴 수밖에 없었답니다.


"제주도 카페 봄날 & 놀맨"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40

전화번호 : 064-799-4999

영업시간 : 9:00 - 21:00

홈페이지 : https://www.jejubomnal.com

특징 : 드라마 촬영지, 문어라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