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판교역 바로 앞에는 "현대백화점"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교통편이 좋기도 해서, 판교역 주변 상권의 중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항상 사람들로 분비는 모습을 보인답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정말 백화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옷, 잡화 등을 볼 수 있기도 하고,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에서는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지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교보문고"


그리고, 이렇게 현대백화점 지하에는 한층을 통째로 교보문고에게 할애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판교에서는 서점을 방문하려면 "현대백화점"을 방문하면 된답니다.







"지하 2층에 있는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있습니다. 지하 1층의 푸드코트를 지나서 한 층 더 내려오면, 교보문고로 들어가는 에스컬레이터를 찾을 수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도 교보문고는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매장은 한층 전체를 사용하는 것이다 보니, 제법 넓은 편이었습니다.












"도서관처럼 꾸며진 서점"


요즘 서점의 트렌드에 따라서, 교보문고 역시도 "도서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편입니다. 단순히 책을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 앉아서 책을 읽다가 갈 수 있는 자리도 많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책을 읽기 편안한 조명의 인테리어가 잘 꾸며진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책을 읽다가 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도 하는 곳이지요. 여기까지, 현대백화점에 있는 교보문고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판교역로146번길 20

전화번호 : 031-5170-2425

영업시간 : (월-금) 10:30 - 20:00 / (토-일) 10:30 - 20:30

홈페이지 : http://www.kyobobook.co.kr

특징 : 대형서점, 백화점 안에 있는 서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