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판교 현대백화점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과거에는 햄버거라고 하면, 인스턴트 음식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지만, 요즘에는 그런 트렌드가 변하고 있기도 합니다. 곳곳에서 "수제버거집"이 생겨나고 선전하면서, 이제는 주변에서 쉽게 수제버거집을 찾을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그래서, 이렇게 햄버거는 더 이상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패스트푸드"와는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음식이 되어가고 있기도 하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의 푸드코트 공간"


판교역 근처에는 현대백화점이 있습니다. 백화점 지하 공간에는 "푸드코트"와 같은 곳이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저녁 시간이 되니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했는데요.


세계의 여러 음식이 모인 곳에서 저는 "파이어벨(FIREBELL)"이라는 수제버거집을 방문했습니다.




"대치동에서 시작한 수제버거집, 파이어벨"


파이어벨이라는 수제버거집은 2014년에 강남 대치동의 9평 정도 되는 가게에서 시작한 수제버거라고 합니다. 그 수제버거가 승승장구해서 이렇게 현대백화점에까지 입점하게 된 것이지요.


확실히,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가격은 제법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맥도날드와 같은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는 햄버거와는 가격이 달랐지만, 그래도 퀄리티가 다르기도 했답니다.




"에그이고(EGG EGO)를 주문했던 이 날"


이날 제가 주문했던 버거는 "에그이고"라는 버거였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계란이 들어간 버거를 잘 보기 힘든데, 이 곳에서는 볼 수 있어서 한 번 주문해보았지요. 물론 가격은 10,900원으로 제법 비싼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가격은 세트메뉴 가격이 아닌 단품 가격이랍니다.


세트로 주문하려고 하면, 추가로 금액을 더 지불해야 하는데요. 종류에 따라서 약 5천 원 이상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저는 "치즈감자튀김"이 있는 메뉴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제법 비쌌지만, 맛은 있었답니다.




"독특한 수제버거"


확실히,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백화점에까지 입점한 버거라서 그런 것인지 맛은 괜찮았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기보다는 외국인들이 더 좋아할 만한 맛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여기까지, "현대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파이어벨"이라는 수제버거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현대백화점 파이어벨"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판교역로146번길 20

전화번호 : 031-5170-2233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 http://www.ehyundai.com/newPortal/DP/DP000000_V.do?branchCd=B00148000

영업시간 : (월-금) 10:30 - 20:00 / (토-일) 10:30 - 20:30

특징 : 서양식 수제버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