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오리고기집 "꽃담"

서초 오리고기집 "꽃담"


서초 오리고기집 "꽃담"


서초역 근처에서 제법 알려진 오리고깃집으로는 "꽃담"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은 서초역 1번 출구를 통해서 길을 따라서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곳에 있는데요. 지하에 있어서 눈에는 잘 띄지 않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그래도, 입구를 잘 찾아서 내려오면, 한옥 형식으로 꾸며진 입구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서초 / 교대역 오리고깃집, 꽃담"


저도 간혹 서초를 방문하면 이 곳에서 식사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 곳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몇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떡갈비 정식과 오리고기 정식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외의 다른 정식이 있기도 하니, 메뉴를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하면 될 텐데요. 정식 메뉴의 가격은 10,000원 정도에서부터 15,000원 정도까지 한답니다. 물론, 그 이상하는 가격의 메뉴가 있기도 하겠지요.






"오리고기 정식을 주문했던 이날"


이번 방문해서는 오리고기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정식 메뉴인지라, 이렇게 음식이 종류별로 순서대로 나오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간단한 밑반찬부터 시작해서, 찌개와 오리고기까지 순서대로 나왔답니다.


양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대신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것이 특징인 집이랍니다. 특히, 단체 손님들을 위해서 따로 방이 마련되어 있는 점이 장점이기도 한 곳인지라, 단체로 방문할 때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서초역 근처에 있는 오리고깃집, "꽃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오리고깃집 꽃담"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3-3

전화번호 : 02-598-5288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여부 : 불가

특징 : 단체로 식사하기 좋은 곳, 정갈한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