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스키장 "포천 베어스타운"

경기도 스키장 "포천 베어스타운"


경기도 스키장 "포천 베어스타운"


일반적으로 스키장을 떠올려보면, 강원도를 떠올려 볼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 상대적으로 가까운 경기도권에서도 이렇게 스키장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경기도"에 있는 스키장은 포천에 있는 스키장이었는데요. 바로 "베어스타운"이라는 이름의 스키장이었습니다. 베어스타운은 "이랜드 그룹"에서 운영하는 스키장이지요.




"경기도 포천에 있는 스키장, 베어스타운"


이렇게 경기도 포천에 있는 스키장은 "베어스타운"이라는 이름의 스키장입니다. 저희가 이 곳에 와서 시간을 보낸 이유는 간단한데요. 바로 친구 중에 "이랜드"에 다니는 직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 곳을 6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지요.


베어스타운은 서울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경기도 포천이니, 차를 이용해서 달리면 약 1시간에서 2시간 사이에 올 수 있는 거리에 있답니다.






"베어스타운에서 볼 수 있는 스키장"


베어스 타운에서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스키장 시설을 갖추고 있기도 하고, 여럿이서 함께 놀러 와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빌라형 콘도도 제공하고 있지요. 사실, 저희는 이번에 "스키장"은 이용하지 않고, 이 곳에 있는 빌라 콘도를 이용했답니다.


하지만, 베어스타운 역시도 스키장을 운영하고 있고, 동시에 스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방문할 것이니 이렇게 스키장으로 소개를 하는 것이 좋기도 하겠지요.


베어스타운의 스키장은 겨울이 되면 운영이 되는데요. 각 시간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르고 가격이 다르답니다. 이는 다른 스키장과는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는 편이기도 하지요.








"베어스타운에서 볼 수 있는 빌라형 콘도"


저희는 이번에는 스키장은 이용하지 않고, 빌라형 콘도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빌라형 콘도는 저희가 오기 전에 리모델링을 마쳤다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시설은 깔끔한 편이었고, 제법 괜찮은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었답니다.


평수는 22평이었는데요. 저희는 단체로 이 곳을 방문했는데, 6명 정도가 함께 숙박을 하기에 약간 좁기는 했지만, 이 정도면 무리 없이 숙박을 할 수 있기도 했답니다.








"저녁식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이 날"


저희는 이 곳에서 저녁 식사를 만들어서 먹고, 오랜만에 일터에서 벗어나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리고 새벽이 되어서야 잠에 들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단체로 놀러 나오는 듯한 생각이 들었답니다.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번에는 스키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스키를 한 번 타러 오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경기도 포천, 베어스타운 스키장"


주소 : 경기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2536번 길 27

전화번호 : 031-540-5064

홈페이지 : http://bearstown.com/ski

특징 : 리조트, 콘도, 스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