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로데오타운 찜질방"

대전 탄방동 "로데오타운 찜질방"


대전 탄방동 "로데오타운 찜질방"


이번 대전 여행은 특별히 계획된 여행이 아니었던지라, 대전 탄방동에 있는 찜질방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혼자서 하루 정도 대전에서 시간을 더 보내는 여행이었던지라, 찜질방에서 대충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대전을 둘러보고 가려는 계획이었지요.



"대전 탄방동에 있는 로데오타운 찜질방"


제가 이번에 대전에서 묵었던 숙소는 바로 "대전 탄방동"에 있는 로데오타운 찜질방이었습니다. 이 곳은 탄방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는데요. 제법 큰 건물에 있었답니다.


위치는 건물 4층에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그 규모도 상당한 편이었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24시간에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찜질방"


이 곳의 하루 이용료는 9,000원이었는데요. 주말 저녁인 토요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9,000원에 하룻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서울에 있는 찜질방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물론, 24시간이 지나면 추가 요금이 붙는다고 하니, 24시간이 되기 전에 나오면 된답니다. 그리고 24시간 동안 찜질방에서 보내는 것도 쉽지는 않답니다.




"1인 토굴이 있기도 한 찜질방"


보통 찜질방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잠을 편하게 잘 수 없어서 상당히 불편하기도 한데요. 그래도 다행히 이 곳에서는 제법 많은 1인 토굴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 봤자, 찜질방에서 자는 하루인지라, 그리 편하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나았답니다. 이런 것이 있었기에 상대적으로 피로를 덜 느낄 수 있었으니까요.




△ 찜질방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난 다음날 아침의 풍경


"수면 담요 대여는 1,500원"


수면 담요 대여에는 1,500원이 필요했는데요. 저는 이날 무릎담요를 휴대하고 있었던지라 딱히 수면 담요를 빌리지는 않았습니다. 수면 담요 대여에는 1,500원밖에 하지 않으니, 사실 빌리고 편하게 잠을 자는 편이 더 낫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한답니다.


여기까지, 대전 탄방동에 있는 찜질방인 "로데오타운 찜질방"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로데오타운 찜질방"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문정로 77

전화번호 : 042-485-9270

영업시간 : 24시간

특징 : 1인 토굴이 있는 찜질방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