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남면 동화나라 "팜카밀레 허브농원"

태안 남면 동화나라 "팜카밀레 허브농원"


태안 남면 동화나라 "팜카밀레 허브농원"


충청남도 태안에는 곳곳에 숨어있는 명소가 종종 있습니다. 예전에 방문했던 적이 있는 "천리포 수목원" 역시도 상당한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었는데요.


이번에는 태안군 남면에 있는 특별한 농원을 한 번 둘러보았습니다. 들어가는 순간 "동화 속의 공간"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드는 곳, "팜카밀레 허브농원"이라는 곳이었지요.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공간, 팜카밀레 허브농원"


팜카밀레 허브농원은 동화 속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특이하게 잘 꾸며놓은 정원이랍니다. 정확히는 허브 농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허브농원 곳곳에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건물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었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가자마자, 상당히 신선한 충격을 받기도 했답니다.








"2014년에 대한민국 우수 관광농원으로 선정된 허브농원"


게다가 팜카밀레 허브농원은 2014년에 대한민국 우수 관광농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이는 농림축산부에서 선정한 것이지요. 이러한 정보 역시도 허브 농원에 들어가는 입구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허브농원의 입장료, 성인 기준 성수기 8,000원 비수기 6,000원"


팜카밀레 허브농원의 입장료는 신기하게도 성수기와 비수기의 가격이 다르답니다. 자세한 가격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성인 기준으로 개인 방문객은 성수기에는 8,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하고, 비수기에는 6,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답니다.


성수기는 3월에서 11월까지를 가리키고, 비수기는 12월부터 2월을 가리키는데요. 저희는 이 곳을 12월에 방문했으니, 비수기에 방문했답니다.








"상당한 규모의 허브농원"


팜카밀레 허브농원의 규모는 제법 큰 편입니다. 그래서 허브농원 구석구석을 한 번에 돌아보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각각의 공간은 어린 왕자 농원, 로즈가든 등과 같이 각자의 이름이 있답니다. 그래서 이러한 콘셉트를 가지고 꾸며진 구역을 하나하나 돌아보면서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팜카밀레 허브농원에는 지금 현재까지는 아래와 같은 구역이 있는데요. 앞으로 더 추가될지 말지는 농원 측에서 결정하지 않을까 하지요.


- 어린 왕자 농원

- 로즈가든

- 케이크 가든

- 라벤더 가든

- 키친가든

- 케모마일 & 세이지 가든

- 이벤트 가든

- 로맨틱 가든

- 워터가든

- 애니멀 가든









"동물들을 실제로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애니멀 가든"


각각의 구역은 모두 각자의 특징을 지니고 있는데요. 특히 인상 깊었던 구역은 동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멀 가든이 아닐까 합니다. 이 곳에서는 동화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귀여운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바로 염소와 망아지 같은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런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니 감회가 새로웠답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는 곳"


이 곳에서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공방체험과 갯벌체험 등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한쪽에서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어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곳을 방문한 방문객을 위해서 "기념품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궁금하다면, 기념품점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펜션과 수영장 등이 있기도..."


팜카밀레 허브농원에서는 숙박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있기도 합니다. 펜션을 제공하기도 하고, 세미나실, 수영장 등의 공간을 대여하기도 하는데요.


저희는 숙박을 하면서 지내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정보를 활용해서, 필요한 경우에는 하룻밤 숙박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랍니다.


여기까지, 태안의 숨어있는 명소인 "팜카밀레 허브농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정원을 거닐다 보면, 잠시 세상에서 벗어난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팜카밀레 허브농원"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리 968

전화번호 : 041-675-3636

홈페이지 : http://www.kamille.co.kr/page/index.html

운영시간 : (3월-11월) 9:00 - 19:00 / (12월-2월) 9:00 - 17:30

특징 : 동화 같은 공간, 허브 농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