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브런치 카페 “리틀 포레스트”

연남동 브런치 카페 “리틀 포레스트”


연남동 브런치 카페 “리틀 포레스트”


최근 들어서 더욱더 각광을 받고 있는 홍대 주변의 지역이 있습니다. 바로 경의선 숲길이라는 공원이 새롭게 조성되면서 더욱더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이 곳은 바로 “연남동”이라는 곳이랍니다.



“다양한 카페를 찾을 수 있는 연남동”


연남동은 예전에도 그랬지만, 이제는 더욱더 다양한 “아기자기한 카페”뜰을 찾을 수 있는 거리가 되었습니다. 주택가 사이에 카페가 하나둘씩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서울의 다른 곳과는 달리 아파트 숲과는 다른 주택가의 경치에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들의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하답니다.






“연남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 리틀 포레스트”


이번에는 연남동을 방문해서 리틀 포레스트라는 카페를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이 곳은 연남동 끝자락, 조금 외진 곳에 있는 카페였는데요.


이 곳은 규모가 그리 크지도 않고, 외진 곳에 있는 카페인지라,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은 아니랍니다. 그래도, 연남동 골목길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인지라, 나름의 분위기는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리틀 포레스트에서 볼 수 있는 건강식들”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일반적인 카페 메뉴와 함께, 독특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기도 했습니다. 파니니와 샐러드, 건강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 곳에서 주문한 음식은 하나같이,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 먹으면 굉장히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강식 느낌이었답니다.



△ 요거트




△ 그린 몬스터


“제시카알바, 그린몬스터 등의 독특한 이름의 음료”


그리고 메뉴판 한쪽에서는 독특한 이름의 음료가 있기도 했는데요. 제시카알바, 그린몬스터 등의 독특한 이름의 음료가 있었답니다.


아쉽게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른 음료 재료는 모두 떨어져서 그린몬스터만 주문할 수 있었는데요. 그린몬스터 역시도 독특한 맛이 있는 음료였답니다. 마시면 마실 수록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 음료였지요.


여기까지 연남동 끝자락에 숨어있는 브런치 카페, “리틀 포레스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리틀 포레스트”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41-45

전화번호 : 010-9616-6816

영업시간 : (월) 11:30 - 16:00 / (화-토) 11:30 - 20:30 / 일요일 휴무

특징 : 연남동의 작은 카페, 브런치 메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