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스타벅스 "이화빌딩점"

서초역 스타벅스 "이화빌딩점"


서초역 스타벅스 "이화빌딩점"


우리나라 번화가에서는 "스타벅스"라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특히 서울과 같은 도시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번화가에서는 한 곳에서도 여러 지점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커피숍 중의 한 곳이랍니다.




"서초역에도 여러 곳이 있는 스타벅스"


서초역 주변 역시도 강남권에 속하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어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서초역 주변에서도 스타벅스를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 매장 1층의 분위기


"서초역에서 예술의 전당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스타벅스 이화빌딩점"


그중에서도 최근에 생긴 스타벅스인지라,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서초역에서 예술의 전당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곳인데요. 서초역 주변에 있는 스타벅스 중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곳인지라, 가장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특히, 창쪽을 바라보면서 앉을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는 좌석이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기도 하지요.



△ 매장 2층의 분위기


"2층에도 좌석이 있기도 한 스타벅스"


이화빌딩에 있는 스타벅스는 2층 규모의 스타벅스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스타벅스와는 달리 2층의 스타벅스가 조금은 떨어져 있다는 느낌을 받기도 한답니다. 2층으로 가기 위해서는 문을 열고 나와서 복도를 거친 다음에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가야하기떄문이지요.


그래도 이렇게 2층에 올라오면,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를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데요. 가운데에는 큰 작업용 테이블 같은 것이 있어서 노트북을 가져와서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구성을 가진 곳이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서초역 주위에 있는 스타벅스 중에서 비교적 최근에 생긴 "이화빌딩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스타벅스 이화빌딩점"


주소 : 반포대로 89 이화빌딩 서초구 서울특별시 KR

전화번호 : 02-522-3533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index.do

영업시간 : 7:00 - 22:00

특징 : 프랜차이즈 커피점, 스타벅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