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청 카페 "스타벅스 서울시청점"

서울 시청 카페 "스타벅스 서울시청점"


서울 시청 카페 "스타벅스 서울시청점"


서울 주요 지역에서는 "스타벅스"라는 프랜차이즈 카페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 징겨에서도 여러 지점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서울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대표적인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서울 시청 주변에서도 당연히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서울시청점"


이번에 제가 서울 시청 주변에서 방문한 스타벅스 카페는 "삼성화재 건물"에 있는 스타벅스였습니다. 건물 1층에서는 두 곳의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두 곳의 영업시간이 조금씩 달랐다는 것입니다. 한 곳은 시청 플러스라는 이름의 매장이었는데요.


이 곳은 옆에 있는 스타벅스 서울시청점에 비해서 1시간 정도 일찍 문을 닫는 모습이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상대적으로 더 오랫동안 문을 여는 "서울시청점"을 방문했습니다.








"삼성화재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


삼성화재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은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일반적인 스타벅스 카페 분위기의 포근함을 자아내는 곳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판매하고 있는 메뉴 역시도 크게 차이가 없었답니다.


저도 그래서 이 곳에서 잠시 머물면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여기까지, 스타벅스 서울시청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스타벅스 시청점"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가 50 삼성 화재 삼성 빌딩 1 층

전화번호 : 02-758-8504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store/store_map.do?in_biz_cd=9704

영업시간 : (월-금) 7:00 - 23:00 / (토-일) 12:00 - 21:00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무난한 스타벅스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