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근대 골목 단팥빵"

동대구역 "근대 골목 단팥빵"


동대구역 "근대 골목 단팥빵"


대구 동성로에는 유명한 빵집이 여러 곳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삼송빵집"이라는 빵집을 꼽을 수 있는데요. 삼송빵집의 경우에는 이제는 서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 되었으니, 꼭 대구까지 오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빵집이 되었답니다.


삼송빵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근대 골목 단팥빵"이라는 곳이 있기도 한데요. 이 곳 역시도 제법 맛있는 빵을 판매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빵집이기도 하답니다.






"동성로역 근처에 있는 근대 골목 단팥빵 본점"


근대 골목 단팥빵 역시도 본점은 동성로 근처에 있습니다. 지역상으로는 "남성로"라고 하는 곳에 있는데 대구의 중심에 있다고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구역 1호선과 2호선이 지나는 "반월당"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요.


반월당은 대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대구에서 "근대 골목 단팥빵"을 맛보기 위해서는 원래는 이 곳으로 가야 하는데, 이 곳 역시도 동대구역 역사에 입점해 있답니다.







"동대구역 역사에 입점해있는 근대 골목 단팥빵"


삼송빵집과 마찬가지로, 근대 골목 단팥빵 역시도 동대구역 안에 있는 역사에 입점해 있는데요. 그래서 대구를 잠시 거쳐가야 하는 경우, 혹은 대구를 둘러보고 난 후, 역에서 대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무언가를 구입해서 다시 다른 곳으로 가는 경우에 이용하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저도 그래서 이번에 대구를 다녀오면서 이 곳에서 빵을 몇 개 구입하고 서울로 다시 올라왔는데요. 근대 골목 단팥빵집에서는 여러 가지 팥빵을 찾을 수 있는 것이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크림과 단팥이 함께 들어간 빵이나, 소보로와 닽팥이 함께 들어가 있는 빵 등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다른 빵들도 찾을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빵을 선택하면 되지 않을까 한답니다. 이 곳 역시도 역사 안에 있는 곳이니, 간단하게 들러서 테이크아웃을 하는 것이 좋은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역, 근대 골목 단팥빵"


주소 : 대구 동구 동대구로 550

전화번호 : 070-4100-1883

홈페이지 : http://www.lioncoffee.co.kr/html/

영업시간 : 7:00 - 22:00

특징 :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 다양한 단팥빵, 동대구역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