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청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

서울 시청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


서울 시청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


프랜차이즈 커피점 중의 하나인 “스타벅스”는 서울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시청이나 광화문과 같이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번화가에서는 한 곳만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곳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서울 시청 근처에서는 “스타벅스”를 여러 곳 찾을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 건물에 있는 지점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한국 프레스센터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한국 프레스센터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의 한쪽 구석을 차지하고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건물로 들어선 뒤에 왼쪽에 있는 화장실 쪽에서 찾을 수 있으니까요.


이 곳에 있는 스타벅스는 규모 역시도 제법 큰 편에 속하기도 합니다. 제법 많은 여유좌석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니까요.






“회의실이 있기도 한 스타벅스”


게다가, 이렇게 회사 건물 안에 붙어있는 스타벅스라서 그런 것인지, 스타벅스 안에 회의실이 있기도 합니다. 유리로 칸막이가 쳐진 회의실이 있는데, 특별히 이 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하고 이용을 할 수 있는 듯했답니다.


그래서 급히, 근처에서 회의를 해야 하는 경우에 미리 예약을 해두고 이용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별한 것은 없는 무난한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매장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한다면, 모든 매장이 비슷비슷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에 있는 매장 역시도 크게 다른 스타벅스와 크게 다를 바 없는 느낌을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이는 어떤 측면에서는 장점이 될 수도 있기도 하고, 단점이 될 수 있기도 하겠지요.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이블에 있는 “전원 콘센트”가 오래된 것인지 헐거워져서 이용하기가 어려웠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 시청 한국프레스센터에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시청 한국프레스센터, 스타벅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25

전화번호 : 02-722-3263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store/store_map.do?in_biz_cd=3263

운영시간 : (월-목) 7:00 - 22:00 / (토) 8:00 - 23:00 / (일) 8:00 - 22:00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