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경영관 “학생식당”

성균관대 경영관 “학생식당”


성균관대 경영관 “학생식당”


인문사회과학 계열의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성균관대학교 서울 캠퍼스는 그리 크지 않지만, 다양한 식당들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으로 가장 많은 학생들이 이용하는 곳을 꼽아보자면, “경영관 지하 2층”에 있는 푸드코트 형식의 식당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곳에는 원래 “금잔디 식당”과 “은나래 식당”이 있던 곳이었는데요. 2013년을 기점으로 이렇게 변경되었답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관 금잔디 식당 : http://theuranus.tistory.com/990




“성균관대 경영관 지하 2층에 찾을 수 있는 학생식당”


이렇게 2013년을 기점으로 기존에 있던 학생식당은 사라졌고, 마치 푸드코트처럼 여러 개의 식당이 한 곳에 모여있는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 비해서는 보다 더 많은 메뉴를 주문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와 동시에 이전에 비해서 가격이 상승한 것은 막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더욱더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선 것은 나쁘지 않은 결과라고 할 수 있겠지요.








△ 성균관대 경영관 지하 2층의 식당가 풍경


“맘스터치 등의 다른 식당이 들어서기도...”


그리고 이 곳에서는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맘스터치 등의 다른 식당이 들어서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있던 편의점도 사라지게 되었지요. 물론 편의점은 지하로 조금 더 내려가면 여전히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성균관대학교에서 아마도 가장 많은 학생들이 식사를 하는 식당, “경영관 학생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관 지하 2층 학생식당”


주소 :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25-2

전화번호 : 02-760-0114

특징 : 성균관대 중심 학생 식당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