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어 공부 사이트 “영어공부 블로그”

무료 영어 공부 사이트 “영어공부 블로그”


무료 영어 공부 사이트 “영어공부 블로그”


예전에는 소인배닷컴이라는 하나의 블로그에서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공유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블로그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영어 공부”라는 주제의 글은 따로 모아서 분리 독립을 시키기도 했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검색하기 쉬운 사이트를 만들어주자는 목표에서 시작된 사이트이지요.




“영어공부에 관한 자료를 모아둔 영어 공부 블로그”


그렇게 당시 소인배닷컴에 올려두었던 영어 공부에 관한 자료를 모두 새롭게 정리해서 분리시킨 사이트의 이름은 바로 “영어 공부 블로그”입니다. 이름이 간단하면서도 직관적인 사이트인데요.


이름을 듣자마자,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공유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사실, 이 사이트의 이름은 “영어 공부”를 검색했을 때 사이트 검색에서 볼 수 있게 하려고 지은 이름이랍니다.



“2016년 3월부터 시작된 영어 공부 블로그”


이렇게 영어 공부에 관련된 내용을 분리해서 독립시킨 시기는 2016년 3월부터입니다. 이때부터,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블로그에 하나씩 정리해서 따로 올리기 시작한 것인데요.


그렇게 꾸준히 올리기 시작한 글이 이제는 무려 3000개 가까이 되었습니다. 역시 언어에 대한 내용은 소재가 떨어질 일이 없어서 제법 쉽게 주제를 잡아서 글을 쓸 수 있는 웹사이트이기도 하답니다.




“독특한 영어 표현, 영문법 등에 대한 자료를 공유하고 있는 사이트”


이 사이트에서 공유하고 있는 내용은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입니다. 특히, 독특한 영어 표현이나, 한국어 표현을 영어로 어떻게 옮기는지에 대한 글을 쓰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영문법 역시도 시간이 나면 하나씩 정리해서 올리고 있는데, 아직 다루지 않은 영문법이 너무 많습니다. 이 부분 역시도 시간이 지나면 하나씩 정리가 되어서 올라가지 않을까 하지요.




“기획은 창대했으나... 검색이 잘되지 않아서 탄력을 잃기도...”


사실, 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기획은 상당히 많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이 잘 되지 않으면서 이제는 탄력을 조금 잃은 블로그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냥 차라리 다시 소인배닷컴에서 이런 영어 공부 내용을 다룰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기도 하지요. 그래도 여전히 이 곳에 많은 자료를 올려두었으니, “영어 공부” 블로그에서 영어 공부와 관련된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답니다.


“영어 공부에 관한 자료를 제공하는 블로그, 영어 공부”


블로그 주소 : http://reckon.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 : https://web.facebook.com/engstudyweb/

분류 : 교육, 영어 공부, 블로그

특징 : 영어 공부에 관한 자료를 글로 제공하는 블로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