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아이패드 “제품 사양 확인방법”

아이폰 & 아이패드 “제품 사양 확인방법”


아이폰 & 아이패드 “제품 사양 확인방법”


애플에서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는 맥북이나 맥 등의 노트북 컴퓨터 등의 제품은 시리얼 번호만 알고 있으면, 정확한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 사양을 확인하는 경우는 평소에는 별로 없을 것이지만, 제품을 중고로 구입하려고 하거나, 중고로 판매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제대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역시도 아이맥과 맥북과 마찬가지로 제품 사양 확인이 가능하다.”


이전에 아이맥과 맥북의 경우, 이렇게 애플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제품 사양을 제공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역시도 마찬가지로 같은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제품 시리얼”을 확인하는 절차가 맥북이나 아이맥과 조금 다르답니다.


△ 휴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리얼 번호

△ 시리얼 번호를 이용해서 애플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장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역시도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면,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설정(SETTING)”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일반(GENERAL)”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3. “정보(ABOUT)”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4.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일련 번호(SERIAL NUMBER)”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의 순서대로 진행하면 일련번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이 일련번호를 애플의 “TECH SPEC” 페이지에 넣으면, 내가 가진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정확한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주소는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이폰 & 아이패드 정확한 사양 확인하기”


웹사이트 주소 : https://support.apple.com/specs#

분류 : 웹사이트, 제품 사양 확인 페이지

특징 : 아이폰 & 아이패드의 정확한 사양을 일련 번호로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아이폰 & 아이패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