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야끼화로라는 프랜차이즈 고깃집이 있습니다. 일본식 느낌이 나는 고깃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 우리나라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고깃집이지요.


저도 오랜만에 송도를 방문해서 고기를 먹을 일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방문하게 된 곳이 무난한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야끼화로”였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야끼화로”


야끼화로는 송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센트럴파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센트럴파크 거의 동족 끝에서 한 블록만 걸어가면 찾을 수 있는 곳이지요.






“야끼화로가 있는 건물 지하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기도”


저는 이 날은 차를 가지고 갔기에 주차장이 필요했는데요. 주차 공간도 넉넉히 있었습니다. 건물 지하에는 널찍한 주차 공간이 있는데요.


식당을 방문해서 주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2시간 무료 주차 쿠폰을 준답니다. 그래서 이 쿠폰을 받아서 나올 때 기계에 넣고 정산을 하면 되지요.









“일본식 화로구이 느낌의 야끼화로”


야끼화로에서는 다양한 고기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일본식 화로구이를 콘셉트로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 돼지고기, 소고기 등의 고기를 구워서 먹을 수 있는 무난한 고깃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무난한 고깃집보다는 조금 더 맛있는 고깃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요즘에는 프랜차이즈 식당도 관리가 잘되어서 이렇게 점점 맛이 더 좋아지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지요.


가격도 이 정도면 무난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명이서 방문해서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3만 원이 채 나오지 않았으니까요.


여기까지, 송도에서 방문했던 고깃집 “야끼화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인천광역시 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2-22

전화번호 : 032-266-9292

영업시간 : 11:30 - 3:00

주차공간 : 2시간 무료

특징 : 프랜차이즈 고깃집, 일본식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