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국밥집 “산들목 전주 콩나물 국밥”

서초역 국밥집 “산들목 전주 콩나물 국밥”


서초역 국밥집 “산들목 전주 콩나물 국밥”


개인적으로 혼자서 다니는 경우가 많다 보니, 혼자서도 무난하게 식사를 할만한 식당을 찾는 것이 일이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이번에는 서초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국밥집을 방문했는데요.


무난하게 식사를 할만한 식당이 아니었나 합니다.




“서초역 국밥집, 산들목 전주 콩나물 국밥”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산들목 전주 콩나물 국밥”이라는 이름의 국밥집이었는데요. 매장은 넓은 편이지만, 이름만큼 메뉴는 단출한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콩나물 국밥”과 “해물파전”, “모주”, “주류”가 전부였습니다.





“콩나물 국밥과 해물파전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


그래서, 이 곳에서는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제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콩나물 국밥을 술을 생각하신다면, 모주나 주류, 그리고 해물파전 정도를 주문하면 되겠지요.








“푸짐한 콩나물 국밥이 나오는 곳”


단일 메뉴에 집중을 한 만큼, 콩나물 국밥 역시도 상당한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는 편이었습니다. 김치, 깍두기, 장조림, 젓갈 등의 반찬과 함께 초란이 나오는데요.


초란은 김을 잘게 부순 후, 콩나물 국밥 국물을 3-5 숟가락 정도 넣고, 섞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콩나물 국밥을 한 그릇 먹고 나니,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게 된 것 같았는데요. 혼자서 먹기에도 무난하고, 여럿에서 먹기에도 괜찮은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서초구, 산들목 전주 콩나물 국밥”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08

전화번호 : 02-583-9987

영업시간 : (평일) 6:30 - 22:00 / (주말) 9:00 - 22:00

특징 : 혼자서 먹기 좋은 곳, 단품에 집중하는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